디지털서비스 이용지원시스템

고객 관계 관리(CRM) 18
  • 세일즈인사이트 / 2019-12-17

    salespoint는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위한 전문 CRM 솔루션으로 개발되어 Cloud Service와 패키지 구축 형태로 제공됨

  • GS인증

    알서포트 / 2021-05-11

    RemoteMeeting(리모트미팅) 화상회의 서비스 비대면(Untact), 재택근무/ 원격근무 화상회의 RemoteMeeting은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기반으로 동작, 화면 및 문서 공유 기능을 크롬 웹브라우저만으로 즉시 화상회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상 회의 기능에 PC 화면공유 ∙ 문서 공유 기능을 더한 협업 도구로서,화상회의 참여자와 문서 내용을 검토하는 ...

  • (주)퀸텟시스템즈 / 2021-04-07

    - SaaS기반 Low-Code 개발 플랫폼 - 전문 개발자가 필요없이 PaaS 개발 -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동시에 SaaS 제품으로 전환 - Drag & Drop과 같은 직관적인 개발환경 제공으로 쉽고 빠른 개발 - 멀티 테넌트 환경, 강력한 프로비전닝 - 뛰어난 S/W 라이프 사이클 관리

  • GS인증

    알서포트 / 2021-01-28

    RemoteCall(리모트콜) PC, 모바일 원격지원, 영상지원 서비스(www.remotecall.com) Asia No.1 원격 지원, 영상지원 / 비대면(Untact) 최고의 솔루션 ----------------------------------------------------- 리모트콜은 빠르고 간편한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용 솔루션입니다. 리모트콜 고객의 P...

  • 주식회사제이솔루션 / 2020-12-31

    MCALL 모바일 단말 유통 플랫폼 누구도 쫓아올 수 없는 모바일 유통 관리 플랫폼 더 앞선 기술로 무장한 MCALL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MCALL의 최적 주문 추천과 함께 하시면 재고의 압박에서 자유로워집니다. - QR코드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업무가 가능합니다. - 이외에도 더 다양한 기능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클라우드서비스보안인증(CSAP)

    주식회사 클라운지 / 2020-08-21

    ▣ Post-코로나 대비 Untact 공공서비스, Visual Help Center Videohelp.me ▣ 직접 보면서 해결해 주세요! Visual Help Center Videohelp.me 영상 서비스 최초로 KISA 공공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 취득 !! 앱설치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고객의 시선에서 상황을 파악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편리하게...

  • 깃플 / 2018-10-23

    깃플 채팅상담 솔루션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도록 한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입니다. 상담사는 고객 응대와 전문 상담에 집중하고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반복적인 업무는 챗봇이 처리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성과 고객 응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챗봇은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 주식회사 지에스아이티엠 / 2020-06-04

    GS ITM의 IT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구현된 비즈 메시지 소룰션 U.STRA Talk은 고객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며, 홍보 효과를 통한 기업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 IT 서비스 전 분야의 경험이 축적되어 지속적인 신기술을 적용시킬 수 있으며, 예상 발송, 통계정보등 마케팅 활용 가능 기능이 제공되어 마케팅 최적화를 이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 (주)와이즈넛 / 2020-05-25

    현명한 앤써니(WISE Answerny)는 (주)와이즈넛의 인공지능 챗봇 코어 엔진이 적용된 클라우드기반 챗봇 서비스로, 챗봇 컨설팅 및 기획부터 운영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주식회사 신세계아이앤씨 / 2020-05-19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판매재고관리시스템

  • LG CNS / 2016-01-06

    실시간으로 수집된 온라인의 고용량 텍스트 데이터를 Global No.1 텍스트 분석 엔진을 통해 정밀하게 분석하여, 직관적인 인사이트 발굴에 도움을 주는 우수성이 검증된 소셜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 (주)부뜰정보시스템 / 2019-11-26

    다양한 콜센터 솔루션의 기능 중 핵심 기능을 집약하여 인/아웃바운드 통합 상담은 물론 TM, 추심, AS접수, 민원상담 등 다양한 업무로 확장 가능하며 KMS, WFMS, 전광판 등 부가 솔루션의 핵심 기능을 제공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게 상담 센터를 구축할 수 있는 다국어 통합 상담 패키지

  • (주)웅진 / 2019-09-27

    SAP C/4HANA는 고객관계관리에 필요한 End-to-End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CRM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영업활동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접근이 가능한 SFA(Sales Force Automation) 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영업관리자는 필요로 하는 영업 정보와 분석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웅진은 SAP골드파트너로써, 솔루션에 특...

  • (주) 유프리즘 / 2019-10-23

    2006년 설립된 유프리즘은 국내 영상(화상)회의 서버 및 클라이언트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WebRTC를 지원하여 편리한 화상회의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https://uprism.io 에서 평생 무료 버전으로 부담없이 충분히 확인하시고 결정하세요.

  • 주식회사 메이크봇 / 2018-09-28

    메이크봇은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웹채팅, SMS 채널을 동시에 서비스할 수 있는 AI/자연어 기반 챗봇 플랫폼입니다.

  • 스펙트라 / 2018-05-23

    스펙트라의 eNomix 카카오 상담톡 서비스는 국내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가 4,000만명에 육박하는 카카오톡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업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을 Talk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카카오톡이라는 친근한 플랫폼으로 친구랑 대화하듯이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사는 eNomix에서 제공하는 Powerful한 상담 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센터의 효율을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 주식회사 마인드웨어웤스 / 2018-11-09

    마인드웨어웤스의 CogInsight는 기본적으로 인공지능(AI) 기술 요구사항 full-stack architecture를 보유하고 지속적으로 진화 발전해가고 있는 검증된 글로벌 AI 엔진들(예를 들면, IBM Watson, MS LUIS, AWS Machine lex)과 API로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그들의 자연어처리/이해 알고리즘에 기반한 의도 파악 부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 (주)핑거포스트 / 2017-06-12

    핑거세일즈는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으로 고객정보의 관리 및 세일즈, 마케팅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용 소프트웨어입니다. 영업의 제안단계부터 협상, 견적, 계약, 매출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영업관리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사와 고객의 모든 영업관련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영업개선 및 영업매출 상승을 위한 기능으로 영업과 관련된 정확한 의사결정을 하도록 지원합니다. - ...

1